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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낵, 과자를 떠올릴 때 무엇이 연상되는가? 짜고, 기름지며, 고칼로리에 건강에도 좋지 않다는 것이 과자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일 것이다. 하지만 매직 후르츠 뷰티 스낵(Magicfruits Beauty Snack)은 이 통념을 깬다. 이 스낵은 제조 과정동안 상이한 압력 아래에서 저온 처리 되어 수분이 빠진 과일 조각들이다. 이러한 제조 과정은 영양소들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응축시키고 집약시켜 자연적인 과육을 맛과 향을 제공한다. 진한 맛과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기존의 말린 과일 스낵들과 달리 퍼석거리지 않고 단단하다. 또한 과일의 형태, 색깔과 향도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저장을 위한 별도의 설탕 혹은 식용 첨가물들도 불필요하다. 10g의 매직 후르츠 뷰티 스낵은 100% 갓 수확한 과일 100g 가량만으로 만들어진다. 한 봉지의 총 칼로리는 33 kcal이다.

매직 후르츠 뷰티 스낵을 만들어낸 것은 두 명의 오스트리아 사람들이며, 이들은 5년간의 계발 기간을 거쳐 2005년 말에 처음으로 오스트리아 시장에 상품을 내놓았다. 현재까지 뷰티 스낵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파인애플, 체리, 딸기, 귤, 사과와 배 맛이 있다. 한 봉지의 가격은 2유로이며, 소매점에서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더욱 많은 판매점들을 구축해나가기 위해 판매자들은 '나는 매직 후르츠를 원한다"-카드를 소비자들에게 나눠준다. 이 카드를 소비자들은 매직 후르츠를 판매하지 않는 상점에 제시함으로써 자신이 즐기고 좋아하는 상품을 보다 자주 접하기 위한 개인적인 작은 기여를 할 수 있다는 기분을 누릴 수 있다. 물론 그렇다고 당장에 소매점에서 매직 후르츠를 판매할 수는 없겠지만, 상품의 존재를 알린다는 마케팅의 첫 번째 발걸음을 내딛게 한다.

업체명: Magic Fruits Beauty Snack GmbH
홈페이지: http://www.magicfruits.de
자료출처 : Best practice 블로그


Posted by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