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콧 조던(Scott Jordan)은 성공적인 변호사였다. 하지만 평생 동안 고객들과 상담하는 대신에 그는 차라리 잘 팔리는 상품을 하나 개발해서 천여 개를 판매하고자 했다. 그는 재빨리 아직까지 알맞은 상품이 존재하지 않았던 틈새를 발견했다. 미국인 스콧 조던은 아이팟(iPod), 팜(palm), 휴대폰, 디지털카메라, 물병, 그리고 신문을 넣어둘 공간이 있는 점퍼를 만들기를 원했다.


스콧 자신이 의류디자이너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전문가를 고용했으며 여러 시험대상자를 대상으로 그들이 옷에 어떤 물건을 어떻게 쑤셔 넣고 사용하는지를 관찰했다. 이것의 결과물은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되어 보이는 점퍼였다. 세련되어 보이는 것 역시 스콧에게 매우 중요했다. 자기가 만든 의류가 눈길을 끌어야 했기 때문이다. 그는 곧바로 이 점퍼에 ‘스코티베스트(ScotteVest)’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

홈페이지 : www.scottevest.com
자료출처 : Starting-up(독일)

Posted by 1010